Q&A

직접 만드는게 재밌어서 오랜만에 정신없이 뜯고 한참 신...

0379****
2024-10-13
직접 만드는게 재밌어서 오랜만에 정신없이 뜯고 한참 신나있었네요 ㅋㅋ 비닐 안에서 반죽은 다 하고 꺼내서는 모양만 잡으면 되니까 바닥이든 탁자든 어질러지지 않는게 최고 장점인듯해요 샴푸로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