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황 키토밤 사용후기 올려요 2주 사용해 보았습니다. 첫째 은은한 향이 너무 좋아요 기분좋게 향이 퍼져서 사용할 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둘째 자극이 없어요 아토피 있는 아이한테도 사용해봤는데 촉촉하니 좋다고 하네요. 요즘 갑자기 쌀살해진 날씨에 샤워하고 바디로션을 안 발라서 그런지 배 부근에 거칠거칠하고 빨갛게 올라오고 가렵다고 하더라구요 그 부위에는 촉촉하게 3일 연속 발라줬더니 거칠한 것도 없어지고 지금은 붉은기도 없어요 딸이 좋다고 하네요 셋째 휴대성이 좋아요 가방에 쏘옥 밖에서 입술 건조할 때 수시로 바르고 있어요 립스틱 사이즈라 자리차지 않고 한손으로 톡 열어서 바르고 있어요 회사에서 점심 먹기 전에 거울을 한 번 보고 식당으로 가는데 눈옆으로 주름이 자글자글ㅠ 요즘 날씨가 건조해서 유난히 눈에 거슬려서 눈 옆으로 주름 위에 살짝 발랐더니 광나면서 주름 부각이 덜 되더라구요 좋은 성분으로 만든 키토밤 잘 사용하겠습니다.